전 우리나라가 정말 좋은데요ㅠㅠㅋㅋ
이번 투표로 새삼 주변에 지능 떨어지는데 목소리 큰 인간들이 많다는 걸 깨달으니까 개심란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람들이랑 함께 이 나라에서 살아가야 한다니..🤦♀️
지들이 지금 뭐하는지도 모르고 분위기에 휩쓸려서 저러는거 너무 웃긴데 열받아요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전 우리나라가 정말 좋은데요ㅠㅠㅋㅋ
이번 투표로 새삼 주변에 지능 떨어지는데 목소리 큰 인간들이 많다는 걸 깨달으니까 개심란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람들이랑 함께 이 나라에서 살아가야 한다니..🤦♀️
지들이 지금 뭐하는지도 모르고 분위기에 휩쓸려서 저러는거 너무 웃긴데 열받아요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