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런 빡대갈들이랑 어떻게 세상을 같이 살아가죠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나초초|작성시간26.06.06|조회수89 목록 댓글 0



전 우리나라가 정말 좋은데요ㅠㅠㅋㅋ
이번 투표로 새삼 주변에 지능 떨어지는데 목소리 큰 인간들이 많다는 걸 깨달으니까 개심란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람들이랑 함께 이 나라에서 살아가야 한다니..🤦‍♀️

지들이 지금 뭐하는지도 모르고 분위기에 휩쓸려서 저러는거 너무 웃긴데 열받아요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