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환율 무슨일이래여…

작성자한국장학재단|작성시간26.06.06|조회수637 목록 댓글 1


1560원까지 찍은건 첨봐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증권사에서는 외국인들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끝나면 좀 괜찮아질거라고 말하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