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무슨일이래여… 작성자한국장학재단|작성시간26.06.06|조회수6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60원까지 찍은건 첨봐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증권사에서는 외국인들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끝나면 좀 괜찮아질거라고 말하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