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리브영 세일 구매하셨어요?

작성자휘낭시에|작성시간26.06.06|조회수389 목록 댓글 3

오늘 쿠폰팩줘서 2만4천 할인 받아서 사서 끝냈어요!!
색조는 단 하나에요ㅎㅎ 괄사 충동구매해서 가격이 더 나왔네요ㅋㅋㅋ살거 훨씬 많은데 예약배송이 많아서 다음에 살려고요🥹 오늘 매장가서 간식만 더…😂 다들 구매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시루 | 작성시간 26.06.06 선크림이랑 롤빗 샀어요 ㅋㅋㅋ
  • 작성자브리엘 | 작성시간 26.06.06 여름용 수정 쿠션사고 지금 마지막으로 손톱강화제랑 프로틴바 단쉐 간식? 들도 사왔어용
  • 작성자건전지 | 작성시간 26.06.06 들어가봤는데 품절이 너무 많아요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