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트위터가 더 정상적으로 흘러가는 느낌이예요;;; 작성자무한도전유재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4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적어도 제 타임라인에는 안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뭐 도찐개찐이겠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