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스 게시용으로 올릴 짤 없을까요ㅠㅠ 작성자햅삐엔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17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딱지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관위 잘못 명백허나 정부와는 무관이런글 뭐ㅠ요약된거 없나요퍼나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6 https://x.com/i/status/2063057440581779920이건 어떠신가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