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스 게시용으로 올릴 짤 없을까요ㅠㅠ

작성자햅삐엔딩|작성시간26.06.06|조회수178 목록 댓글 1

화딱지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관위 잘못 명백
허나 정부와는 무관

이런글 뭐ㅠ요약된거 없나요
퍼나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6 https://x.com/i/status/2063057440581779920

    이건 어떠신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