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대 대선 박근혜 당선되었을때..
그때 그 기분 잊지못해요
이건 부정선거다 그게 아니라면 50%가 넘는 득표율로 당선될리가 없다.. 라고 생각 했었어요
사실 아직도 조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토피아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그때 잠못자고 7시에 나가면서도 믿기지않던
-
작성자로제트 작성시간 26.06.06 그때 생각하면 진짜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때 그래서 당선후에 광화문 나가써용 ㅎㅎㅎㅎ 그 토론을 보고도 뽑는다고?!!!!!
-
작성자초주금 작성시간 26.06.06 저도 의심했어요 박근혜때도 그렇고 어떻게 윤이되지 가능한가 부정선거 아닌지 의심했어요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아니면 그럴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