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께 양심 고백할게요.. 저 부정선거 확신 했었어요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1,625 목록 댓글 9

18대 대선 박근혜 당선되었을때..
그때 그 기분 잊지못해요
이건 부정선거다 그게 아니라면 50%가 넘는 득표율로 당선될리가 없다.. 라고 생각 했었어요
사실 아직도 조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토피아 |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그때 잠못자고 7시에 나가면서도 믿기지않던
  •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6 그때 생각하면 진짜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그때 그래서 당선후에 광화문 나가써용 ㅎㅎㅎㅎ 그 토론을 보고도 뽑는다고?!!!!!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의심했어요 박근혜때도 그렇고 어떻게 윤이되지 가능한가 부정선거 아닌지 의심했어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아니면 그럴 수가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