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교체할 때 번이? 기변? 작성자러블리쑥|작성시간26.06.06|조회수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폰을 바꿀까싶은데최근에는 기변으로 사고 있었거든요.(skt)근데 뭔 의미가 있나-_-가족할인 받는 것도 아니고가격도 더 비싸고줌님들은 어찌 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06 가족할인 있어서 자급제로 사요. 사촌이 삼성직원이라 가족찬스.. 가족찬스 안될 때는 남동생 대학생할인 받아서 샀고 이제 이거 안되면 아마도 기변으로 살거 같긴 해요ㅎㅎ줌님 가족할인 안받으시면 번이나 자급제+알뜰이 낫지 않을까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6 요새 알뜰도 묶여요!전 모요에서 알아보고 집 인터넷+티비+제폰 알뜰+가족들 알뜰 묶여있어요ㅋㅋ 4명인데도 싹 다 합쳐도 7만원 정도?폰은 다 자급제로 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