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타 점검 쭉 하셨어요??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713 목록 댓글 12

지인뿐 아니라 동물들 귀여워서 팔로우 해 둔 계정까지 티내는 인간들 꽤 있네요
선관위를 욕하면 될 일을 이 나라는 민주주의가 문.어.져.따
요지랄로 난리법석 떠는 계졍들 다 언팔했어요ㅋㅋ

저런 사람들 다 탄핵때는 조용했거든요 그게 진짜 처웃기면서 열받는 부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전 친한친구중엔 없는데 팔로우 해 둔 계정중엔 꽤 있어서 언팔 싹 했어요...
  • 작성자찬희승 | 작성시간 26.06.06 지인 몇 명이랑 인플루언서 뜨는 족족 다 언팔했어요 아직 동물 계정들은 조용한데 아무것도 안 올리고 강아지랑 고양이만 올렸으면 좋겠어요ㅠ 왜냐면 강아지 종은 진돗개좋아해서 진돗개만 팔로우 중이거든요ㅠㅠ유명한 진돗개는 많이 없어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 강아지만 올리지...저 강쥐가 귀여워서 팔로한건데 티내니까 당황스러워서 후딱 언팔했어요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6 저 뭔 햄스터짤 만드는 사람 1명 있길래 바로 언팔해쓰요
  • 작성자러블리요키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원래도 지인들만 팔로하는데 이번에 한 번 정리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