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 좋아하시는분들은 노로바이러스 신경 안쓰시고 걍 드세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약한 노로만 왔었어서 한번씩 먹는데 심장 떨리긴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익힌거만 먹어요 ㅠㅠ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6 먹기 무섭긴 해요 작성자나도파반느 | 작성시간 26.06.06 넼ㅋㅋㅋ 생굴 먹을 때 진짜 신선한거만 먹고.. 걍 먹어요굴 먹고 노로는 안 걸려봤어요다른 걸로 걸려봤지...ㅠㅜ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06 생굴은 양을 적게먹어요 5개 내외로요ㅋㅋ 작성자MAMA | 작성시간 26.06.07 한번 세게 당해본 이후로 무서워서 못먹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