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굴 좋아하시는분들은 노로바이러스 신경 안쓰시고 걍 드세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11

저는 약한 노로만 왔었어서 한번씩 먹는데 심장 떨리긴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익힌거만 먹어요 ㅠㅠ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6 먹기 무섭긴 해요
  • 작성자나도파반느 | 작성시간 26.06.06 넼ㅋㅋㅋ 생굴 먹을 때 진짜 신선한거만 먹고.. 걍 먹어요

    굴 먹고 노로는 안 걸려봤어요

    다른 걸로 걸려봤지...ㅠㅜ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06 생굴은 양을 적게먹어요 5개 내외로요ㅋㅋ
  • 작성자MAMA | 작성시간 26.06.07 한번 세게 당해본 이후로 무서워서 못먹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