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검은사제들 후광 생각났어요..ㅋㅋㅋ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2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군도 꽃 왜 강동원만 뿌려줘요??? 저 사람이 그랬다니까 어? 나도 그랬나? 그런듯? 이게 맞다!!!!그냥 갑자기 생각났어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ㅋㅋ그니까요… 사람의 기억을 믿으면 안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