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헤깔려서라고 쓰는 사람한테 편견있어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264 목록 댓글 1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좀 모자라 보여요
투표 용지에 두 명 있었다고 헤깔린다라고
표현 넘쳐나는데 진짜...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06 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