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쪽당 지지자들..수준이 너무 처참해서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527 목록 댓글 5


너무 무식하고ㅋㅋㅋㅋ 뭔 얘기에 근거도 없고
누가봐도 말도안되고 조작인데도
그걸로 선동하는데 또.그걸 믿는 수준..ㅠㅠㅋㅋㅋㅋㅋ
아니 돈도 많은 분들이.과외 안받으셨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eanuts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저거 대꾸할 가치도 없는데 그냥 두면 미래가 암담하고.. 환장해요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6 222 대꾸할 가치가 없어서 그냥 냅뒀더니… 무럭무럭 자라네요… 미러링 조롱이라도 해야할런지.. 무지개반사로 똑같이 대응해야 할 것 같기도 해요 이젠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수준이... 상대할 가치도 없네요
  •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6 뇌갈텅텅인데 거룩하기까지해서ㅠ 진짜 못봐주겠어요ㅋ
  •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 작성시간 26.06.06 스벅때도 평소엔 맛없고 비싸서 안간다더니........갑자기 자꾸 가서 놀랬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평소에 나 갈때는 굳이 갈필요있냐며.......난 깁콘쓰러간거라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