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식하고ㅋㅋㅋㅋ 뭔 얘기에 근거도 없고
누가봐도 말도안되고 조작인데도
그걸로 선동하는데 또.그걸 믿는 수준..ㅠㅠㅋㅋㅋㅋㅋ
아니 돈도 많은 분들이.과외 안받으셨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eanuts 작성시간 26.06.06 아니 저거 대꾸할 가치도 없는데 그냥 두면 미래가 암담하고.. 환장해요
-
답댓글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06 222 대꾸할 가치가 없어서 그냥 냅뒀더니… 무럭무럭 자라네요… 미러링 조롱이라도 해야할런지.. 무지개반사로 똑같이 대응해야 할 것 같기도 해요 이젠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06 진짜 수준이... 상대할 가치도 없네요
-
작성자로제트 작성시간 26.06.06 뇌갈텅텅인데 거룩하기까지해서ㅠ 진짜 못봐주겠어요ㅋ
-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작성시간 26.06.06 스벅때도 평소엔 맛없고 비싸서 안간다더니........갑자기 자꾸 가서 놀랬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평소에 나 갈때는 굳이 갈필요있냐며.......난 깁콘쓰러간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