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미국주식하는데 아침에 계좌보고 깜짝놀랐어요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06|조회수1,1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주 개박살이났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6 저도 평단깨졌어요 정말 변동이라곤 없는애였는데ㅋㅋ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폰수익이 2천넘게날아갔어요 반도체만쥐고있어서 그런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6 오늘 갑자기 든 생각이 시장이 워시 테스트 들어가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신임 연준의장한테는 시장이 테스트 하잖아요, 그걸 벌써하는건가? 싶은 생각이 문득 드네요. 중간선거 이후 내년에나 하지 싶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