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ㅋㅋㅋ미국주식하는데 아침에 계좌보고 깜짝놀랐어요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06|조회수1,122 목록 댓글 3

아주 개박살이났네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06 저도 평단깨졌어요 정말 변동이라곤 없는애였는데ㅋㅋ
  •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폰수익이 2천넘게날아갔어요 반도체만쥐고있어서 그런지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6 오늘 갑자기 든 생각이 시장이 워시 테스트 들어가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신임 연준의장한테는 시장이 테스트 하잖아요, 그걸 벌써하는건가? 싶은 생각이 문득 드네요. 중간선거 이후 내년에나 하지 싶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