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성인6명 여3 남3 두찜 두마리 부족할까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404 목록 댓글 8

여기에 볶음밥도 2개 시키려구요..!

이중에 여 2는 많이 안먹는 스타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ct도영 | 작성시간 26.06.06 괜찮을것 같아요 ~~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06 백퍼 부족해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6 남3이 다 조질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마리 더 추가하고 온갖 사리 다 추가해서 10만원이 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6 영덕대개 며칠전에 여4가 닭 2.5조지고와서 하는 말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 맛있게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