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00 뚫은 순간부터는
진짜 말을 더 안하게 됐어요
저는 일단 저거보다는 더 갈거고 지금이 일시적인거라고 보고 있는 입장이기도 하고 제 평단이 거리가 멀기 때문에 걍 있는데,
저 가격부터는 저거보다 더 낮아도 어쩔수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리 니 책임 아니다 해도 결국 사람들이 원망하더라고요...
아무리 투신자판이라도..
진짜 웬만하면 남의 투자에는 어느순간 입 여는거 조심하게 되는거같아요 무조건 살거면 분할로 사라고 그거만 주구장창 얘기하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