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오늘 입을 상의 하나 골라주세요!!!홍대로 외출나갑니다!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406 목록 댓글 5

경기도민줌!! 오늘 서울 가는날이라 이쁘게입고싶어요

후보들 나갑니다
제 착샷은 좀 그러니 모델샷으로 대체


1. 미쏘에서 산 꼬임상의?

이거는 아래 블랙슬랙스입을듯여


2. 여리여리 블라우스
안에 나시입고 반정도 단추풀라구여!!
하의눈 아마 청바지..?



3. 핏되는 네이비 브이넥 티셔츠?
이거 아끼는옷인데...한번도 안입고나간..
하의는 흰바지 아니면 연청..?





이 셋중에 골라주세요!!!
뭐입고 나갈까요!!! 걍 취향대로 걸라주세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 작성시간 26.06.06 주말이니까 아끼는 옷 입으시라고 3번 골랐어요!! 줌님 저 1번 살말 고민중인데 재질 어떤가요?!
  • 답댓글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원탄탄한 면소재?! 입니다! 주름은 좀 지는거같지만 막 싸보이는 재질은 아니라 괜찮은거같아여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 작성시간 26.06.06 빠부빠나나 오옷 감사합니다! 사이즈는 어때요?! 정사이즈 추천하시나요? 팔길이가 좀 짧은거같아서 사이즈업 고민중이라 ㅜㅜ
  • 답댓글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비비드라라러브 저는 어깨가 보통인 날씬마른?..?체형인데 s사이즈 딱 적당해여ㅋㅋㅋㅋㅋ그냥 정사이즈 사시면 될거같아용!!
  • 답댓글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 작성시간 26.06.06 빠부빠나나 감사합니다 줌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