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은 그냥 가격 위주로 고르면 되나요? 작성자민트팝콘|작성시간26.06.06|조회수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자급제 기기만 구입하고 있는데 굳이 메이저 통신사를 쓸 이유는 없는것 같아서 알뜰폰 써볼까 싶거든요알뜰폰 회사들이 너무 많은데 걍 원하는 혜택+요금만 보고 골라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6 네 저 여러번 옮겨다녔는데 어차피 다 비슷하더라고요 작성자gialeleli | 작성시간 26.06.07 근데 넘 저렴이 통신사는 기본적인 보안 기능도 안 해주는 곳도 있어요. 500원 요금제 있던 회사는 해외 문자 안 거르고 보내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