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2찍들 왜 올공에서 저짓거리 하고있나요? 작성자다이소엠버서더|작성시간26.06.06|조회수6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엘레사르 | 작성시간 26.06.06 거기가 개표장소였다고 봤어요! 그래서 하나봐요..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06 저기가 잠실 투표함개표소?? 거기래요 ㅋㅋㅋㅋㅋ그래서 거기 모이는거라고 ㅋ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