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2찍들 왜 올공에서 저짓거리 하고있나요?

작성자다이소엠버서더|작성시간26.06.06|조회수687 목록 댓글 2

이유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레사르 | 작성시간 26.06.06 거기가 개표장소였다고 봤어요! 그래서 하나봐요..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06 저기가 잠실 투표함개표소?? 거기래요 ㅋㅋㅋㅋㅋ그래서 거기 모이는거라고 ㅋ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