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ㄹㅇ 좌우를떠나서

작성자TktIMpM|작성시간26.06.06|조회수715 목록 댓글 4

<이딴얘기하는새끼중에진짜좌우떠난새끼를본적없음

https://x.com/i/status/2062910310781210839

이거진짜요 좌우를 떠나서 이딴말 하는사람치고 지능 제대로 박힌 사람 못봤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떠나는건 극우들이나 이나라를 떠나는거고.. 꼭 극우들이 저런말해요 ㅋㅋ
  • 작성자삐빅 | 작성시간 26.06.06 지금 좌우를 떠나서 라는 말 쓰는 인간들 백퍼 극우잖아요 ㅋㅋㅋ 제일 좌우 따지는 것들이 떠나긴 뭘 떠난다는건지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근데 평소에 좌우 생각을 해요?ㅋㅋㅋㅋㅋ 그냥 세상이 이렇게 되는게 맞지 딱 요정도만 생각하는데. 가만 보면 자칭 우파들만 뭔 얘기 할때 꼭 좌우 얘기 해요. 강박같이…
  • 작성자바라밀다 | 작성시간 26.06.06 좌우만 떠나지 말고 지구 밖으로 영영 떠나줬으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