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제 마당에 누구 인스스 하면서 올라오면 안봐도 알겠어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491 목록 댓글 1

아 설마 또 부정선거 어쩌고 웅앵 대는 인스스 올렸나 싶고.. ㅋㅋㅋㅋ 안눌러도 알것같은 느낌이에요 지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걸스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진짜로 다들 미친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