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지금은
명치 아래 윗배? 콕콕 쑤시는데
이것도 소화불량 증상인가요 ?!!
어제밤부터 양배추 찐거에 밥 먹고 있는데
아이러니하게 배가 고파요 ㅠㅠㅜ
자극적인거 정말 먹고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더피 작성시간 26.06.06 이젠 네네 저 위 안좋을때 내과에서 끼니 걸러도 된다고 했었어요 드실거면 누룽지 끓여서 죽같이 드시는게 나을거에요
-
작성자소는음메 작성시간 26.06.06 손 따보셨나요? 배 온찜질도 해주시고 한의원도 가보셔요 따뜻한 물 마시고.. 밥은 소화 잘되는걸로 소량만요!
-
작성자연두연두콩 작성시간 26.06.06 한의원~~~~~~~~~~~~이럴때 한의원가야되용
-
작성자안물어봤어요 작성시간 26.06.06 배따뜻하게 하고 한의원 가세요!! 그리고 아예 굶는 것보단 자극 없는 걸로 소량씩 자주 드시는거 추천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06 만성위염 증상일수도요? 위염 때문에 위가 제대로 안움직여서 소화불량 느낌 나요. 저라면 위 좀 쉬게 굶어요. 자극적인거 한동안 드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