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며칠전부터 소화불량으로 불편해서 어제 병원가서 처방약도 받아왔는데 아직도 꽉 막혀있어요 ㅠㅠ

작성자이젠|작성시간26.06.06|조회수183 목록 댓글 7

게다가 지금은
명치 아래 윗배? 콕콕 쑤시는데
이것도 소화불량 증상인가요 ?!!

어제밤부터 양배추 찐거에 밥 먹고 있는데
아이러니하게 배가 고파요 ㅠㅠㅜ
자극적인거 정말 먹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6 이젠 네네 저 위 안좋을때 내과에서 끼니 걸러도 된다고 했었어요 드실거면 누룽지 끓여서 죽같이 드시는게 나을거에요
  • 작성자소는음메 | 작성시간 26.06.06 손 따보셨나요? 배 온찜질도 해주시고 한의원도 가보셔요 따뜻한 물 마시고.. 밥은 소화 잘되는걸로 소량만요!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06 한의원~~~~~~~~~~~~이럴때 한의원가야되용
  • 작성자안물어봤어요 | 작성시간 26.06.06 배따뜻하게 하고 한의원 가세요!! 그리고 아예 굶는 것보단 자극 없는 걸로 소량씩 자주 드시는거 추천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6 만성위염 증상일수도요? 위염 때문에 위가 제대로 안움직여서 소화불량 느낌 나요. 저라면 위 좀 쉬게 굶어요. 자극적인거 한동안 드시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