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단체로... 어떻게 된걸까요? 트루먼쇼인가...

작성자호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389 목록 댓글 13

진짜 찐 윤어게인들이랑 선관위 무능에 분노하는 시민들이 섞여서 일까요..??????.....
저도 선관위 무능에 화가 나는건 사실이지만
저 집회에 동조하는 사람들 왤케많을까요..?
아니....너도나도 너무 당당하게 인스타 리그램하는데 진짜 이상해요ㅜㅜ
경찰들이 시민들 폭행한다느니 중국인이라니....
그런걸 믿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ㅠㅠㅠ 무슨 트루먼쇼같아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빛의 하늘 | 작성시간 26.06.06 참정권 침해에 대해서만 저런다면 이해가 되는데 뭐가 덧 붙여진게 문제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호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 덧붙인게 윤어게인이라는게 진짜....이마짚...ㅠ
  • 작성자TktIMpM |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에 사이비가 왜 많은지 보여주는..ㅋㅋ 저기에 실제로 신천지도 많을듯요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06 미쳤나봐요ㅠ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06 누군간 그들이 한줌이라는데 소주담글보면 지인에 연예인에 인플루언서에 그게 아닌것 같아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