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찐 윤어게인들이랑 선관위 무능에 분노하는 시민들이 섞여서 일까요..??????.....
저도 선관위 무능에 화가 나는건 사실이지만
저 집회에 동조하는 사람들 왤케많을까요..?
아니....너도나도 너무 당당하게 인스타 리그램하는데 진짜 이상해요ㅜㅜ
경찰들이 시민들 폭행한다느니 중국인이라니....
그런걸 믿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ㅠㅠㅠ 무슨 트루먼쇼같아요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빛의 하늘 작성시간 26.06.06 참정권 침해에 대해서만 저런다면 이해가 되는데 뭐가 덧 붙여진게 문제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호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 덧붙인게 윤어게인이라는게 진짜....이마짚...ㅠ
-
작성자TktIMpM 작성시간 26.06.06 우리나라에 사이비가 왜 많은지 보여주는..ㅋㅋ 저기에 실제로 신천지도 많을듯요
-
작성자서울 작성시간 26.06.06 미쳤나봐요ㅠ
-
작성자전우치 작성시간 26.06.06 누군간 그들이 한줌이라는데 소주담글보면 지인에 연예인에 인플루언서에 그게 아닌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