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스로 주식 시작해보려는데 증권 계좌 만들어져있는거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1

여기서 바로 하면 되는거죠?
예전에 아시아나항공인가 주식 공짜로 받았을때
만들어놨건 기본계좌같은데
여기서 바로 시작하면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