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로 주식 시작해보려는데 증권 계좌 만들어져있는거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06|조회수1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기서 바로 하면 되는거죠?예전에 아시아나항공인가 주식 공짜로 받았을때만들어놨건 기본계좌같은데여기서 바로 시작하면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6 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