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오래된 친구들인데
갑자기 단톡방에서
좌우 진영 떠나서 선관위가 잘못한거다
참정권 훼손된건데 스벅 탱크 어쩌고는 정부에서 나서면서 이건 가만히 있고 선관위한테 책임 떠넘기는게 말이 되냐 잠실로 가자
이러는데 2찍인걸까여……🫠
다음검색
되게 오래된 친구들인데
갑자기 단톡방에서
좌우 진영 떠나서 선관위가 잘못한거다
참정권 훼손된건데 스벅 탱크 어쩌고는 정부에서 나서면서 이건 가만히 있고 선관위한테 책임 떠넘기는게 말이 되냐 잠실로 가자
이러는데 2찍인걸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