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10년 넘게 알던 친구들 잠실로 간다는데(..?)

작성자리듬천재|작성시간26.06.06|조회수2,555 목록 댓글 21

되게 오래된 친구들인데

갑자기 단톡방에서

 

좌우 진영 떠나서 선관위가 잘못한거다

참정권 훼손된건데 스벅 탱크 어쩌고는 정부에서 나서면서 이건 가만히 있고 선관위한테 책임 떠넘기는게 말이 되냐 잠실로 가자

 

이러는데 2찍인걸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그 친구분들이 계엄 때 어떠셨는지 생각하시면 답이 나오시지 않을까요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06 백퍼 2찍입니다 ㅋㅋㅋ 거기가면 아저씨 할배들 유튜브에 박제될듯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원장 대법관이고 다들 판사인건 알기나 할까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06 무식 ㅋㅋㅋㅋ
  • 작성자바오가족사랑해 | 작성시간 26.06.06 좌우진영을 떠나서…못 떠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