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남자여자 많다 이것도 아니고
잘생기고 이쁜 애들 많다는거 웃겨요
자기소개를 우파 미남 우파 미녀 이러질 않나
뭐에 긁힌건지 감도 안 잡혀요
결정사 오프 나가신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 26.06.06 결핍이라서..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작성시간 26.06.06 단순하고 본능적인가봐요. 그래서 그런 비이성적인걸 믿나..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06 여미새 남미새들이 극우가 되나봐요 ㅋㅋㅋㅋ
-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06 약간 페미팰때랑 비슷한거같아요 예쁜 여자는 페미 안해!이런 (무)논리...
-
작성자최강삼성 작성시간 26.06.06 제 생각엔 ㅋㄹㄴ 이전에 쉰내틀딱한남 이미지였는데 ㅋㄹㄴ 이후에 20대 예쁜 여자가 자기랑 같은 편이라는 게 너무 힘이 돼서 그런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