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들이 오세훈한테 좌파세훈 이러는거 개웃ㅋㅋㅋㅋㅋㅋ 작성자TktIMpM|작성시간26.06.06|조회수4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 나가고 지지하면 자기 당선을 부정하는건데 오세훈이 거길 나가겠어요? 인스타 댓에 좌파세훈 이러네ㅋㅋㅋ 하긴 이진숙은 나감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자기 입맛대로 안움직여주면 다 페미라고 하더니이제는 좌파라고 부르나보네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