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극우들이 오세훈한테 좌파세훈 이러는거 개웃ㅋㅋㅋㅋㅋㅋ

작성자TktIMpM|작성시간26.06.06|조회수404 목록 댓글 1

잠실 나가고 지지하면 자기 당선을 부정하는건데 오세훈이 거길 나가겠어요? 인스타 댓에 좌파세훈 이러네ㅋㅋㅋ 하긴 이진숙은 나감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자기 입맛대로 안움직여주면 다 페미라고 하더니
    이제는 좌파라고 부르나보네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