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하면 당연히 자기들이 압승해야하는데 까보면 그게 아니니까 맨날 부정선거 염불 외우다가 종이 모자른거에 이거다 하고 여기저기 다튀어나오는거 진짜 너무 어이없어요
그러니까 1찍들도 뭉쳐다니면서 2찍들 존나 패고 다녀야 해요
조용히 신고만 하고 다니다가 요즘은 용기내서 댓글 쓰고 다닙니다.. 좌표찍혀서 대댓 엄청난데 다 읽으면 제 정신건강에 안좋을거같아서 대댓은 안읽어요
다음검색
선거하면 당연히 자기들이 압승해야하는데 까보면 그게 아니니까 맨날 부정선거 염불 외우다가 종이 모자른거에 이거다 하고 여기저기 다튀어나오는거 진짜 너무 어이없어요
그러니까 1찍들도 뭉쳐다니면서 2찍들 존나 패고 다녀야 해요
조용히 신고만 하고 다니다가 요즘은 용기내서 댓글 쓰고 다닙니다.. 좌표찍혀서 대댓 엄청난데 다 읽으면 제 정신건강에 안좋을거같아서 대댓은 안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