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공 입구랑 근처에 편의점 식당 널렸는데 뭔 음식을 지원해달래요?ㅋㅋㅋ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06|조회수545 목록 댓글 3

입구에 편의점이랑 빵집 있고
횡단보도만 건너면 맛집 많을텐데요...?ㅋㅋㅋ
ㅋㅋㅋ부러웠나봐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06 남태령이 그저 부럽고..
  • 작성자류홍주 | 작성시간 26.06.06 사진보니까 치킨이랑 피자 있던데요 이 더위에ㅋㅋㅋㅋㅋ 먼지 쌓이게 뚜껑도 열어놓고ㅋㅋㅋㅋㅋ진짜 부러웠나봐요 2찍 연예인한테 사달라고 하던가 왜 다른연예인한테 사달라고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2찍도 2찍한텐 기대도 안하는듯ㅜㅜㅋㅋ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6 거기 스벅도 있지 않아요? 스벅 가서 매출 좀 올려주지 왜 그른데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