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번에 2찍 다거르게되네요 작성자타코야끼|작성시간26.06.06|조회수3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특히 공구하는 애엄마들ㅋ계엄땐 뭐하다가 이제서야애들한테 민주적인 사회를 물려주자니 어쩌니ㅋㅋㅋㅋ여럿 싹 거르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시를벗어나 | 작성시간 26.06.06 공구하는애엄마들 2 엄청 걸렀어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타코야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애들 앞세워서 2찍 티내는거 너무 어이없어요ㅎㅎ 2찍들은 왜그렇게 티를 내고싶어하는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