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이번에 2찍 다거르게되네요

작성자타코야끼|작성시간26.06.06|조회수339 목록 댓글 2

특히 공구하는 애엄마들ㅋ
계엄땐 뭐하다가 이제서야
애들한테 민주적인 사회를 물려주자니 어쩌니ㅋㅋㅋㅋ
여럿 싹 거르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시를벗어나 | 작성시간 26.06.06 공구하는애엄마들 2 엄청 걸렀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타코야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애들 앞세워서 2찍 티내는거 너무 어이없어요ㅎㅎ 2찍들은 왜그렇게 티를 내고싶어하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