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젠슨황...관종인가요?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1,723 목록 댓글 5

ㅋㅋㅋ제목이 좀 그런데
왜 굳이 유동인구 많은 동네에서
저런 식으로 기업총수 만나고
사람들한테 바나나우유 나눠주고
왜 그러는 거예요?
그냥 본인과 자기 회사 알리려고?
안 알려도 다들 아는데 왜....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샷추 | 작성시간 26.06.06 젠슨황 마케터형 사장이라 그렇죠. 그리고 빅테크들이 칩 만드니까 1위 자리가 흔들리지 않도록 세뇌 시킨다고 해야할까요. 내가 1인자임을 지속 떠들석하게 보여주는거죠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그냥 파워 E같아요ㅋㅋ 근데 공학쪽 인물들은 저렇게 인싸 행동하면 찐따가 인싸 억지로 흉내내려는 부자연스러운 느낌 날 때가 많은데 젠슨황은 그런 느낌 1도 없이 자연스러워서 신기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6 리더쉽 있는 파워 E 같은 느낌이에여ㅋㅋㅋㅋ
  • 작성자우에노쥬리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생각한것과 똑같아욬ㅋㅋㅋㅋ
  • 작성자nnnmmmmmn | 작성시간 26.06.06 마케팅이에요 ㅋㅋㅋ 젠슨황딸이 기획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