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북극성 재미있나요? 작성자새로윤|작성시간26.06.06|조회수18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지현 강동원 나온 디플 드라마 재밌는지 궁금해요..평이 갈렸던 것 같은데 보신 줌님들 어떠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6 시간낭비예요 보지마세요ㅠㅠ 전지현 강동원 둘 다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보지마세요ㅜㅜ 작성자황도백도 | 작성시간 26.06.06 아무런 기대없이 둘 모습만 보고싶은 거라면 추천, 재미 원하시면 비추입니다.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06 전지현 강동원 나오는데 진짜 재미없기 힘든데.. 그걸 해낸 드라마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