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인스타 스토리에 태극기를 올렸는데

작성자제꿈은백수입니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9 목록 댓글 14

2찍일까요?
태극기를 아래쪽에 내려서 올렸는데 이건 또 뭔 뜻인가요 ..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이건 현충일이라..
  • 작성자제꿈은백수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 현충일이라는 건 알았는데 아래로 내려서 태극기를 다는 법은 처음 알았어요 ㅠㅠ
    제가 무식했네용..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올럈어요 생각보다 조기게양 모르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조기계양일거 같아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세욤 ㅜㅜㅜ
  • 작성자나초초 | 작성시간 26.06.06 밍찌님인가요?? 현충일이라 올리신 것 같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