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일까요?
태극기를 아래쪽에 내려서 올렸는데 이건 또 뭔 뜻인가요 ..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갑자기 작성시간 26.06.06 이건 현충일이라..
-
작성자제꿈은백수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현충일이라는 건 알았는데 아래로 내려서 태극기를 다는 법은 처음 알았어요 ㅠㅠ
제가 무식했네용..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뚜벅이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올럈어요 생각보다 조기게양 모르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06 그냥 조기계양일거 같아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세욤 ㅜㅜㅜ -
작성자나초초 작성시간 26.06.06 밍찌님인가요?? 현충일이라 올리신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