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그로구 보고왔어요ㅜ

작성자황금알|작성시간26.06.06|조회수188 목록 댓글 2

진짜 귀염탱이ㅠㅠ
옆에 분도 그로구 뭐 할때마다 앓으시드라구요 ㅋㅋㅋㅋㅋ
빨리 ott로 자세히 보고싶어요

근데 이제 저도 늙었나봐요
30 중반인데 사람들 많은데 가니 기빨리네요 머리 아파서 집오자마가 누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06 존귀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드라마도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06 영화관에서 앓아보긴 처음이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