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는 개그코드 잘맞았는지 웃겨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세 미쳤어요 진짜ㅠㅠ 엄태구도 무리했더라구요ㅋㅋㅋㅋ 아직도 웃기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06 다들 무리하는데 오정세 그리고 신하균 순수체급 재능이 넘사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균신 우정출연이면 출연료도 없을텐데 뭐 그렇게 날라다니냐고요ㅋㅋㅋㅋㅋ 엄마랑 영화 같이 봤는데 엄마가 자다가도 니가 좋아 생각날 거 같다고 영화 보는 중에 저한테 속삭인다는 게 조금 크게 말씀하셨거든요 그말 듣고 주위 관객들도 다 웃음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작성시간 26.06.06 트라이앵글 셋 무리 겁나 했는데 진짜 ㅋㅋㅋ 오정세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 신하균도 진짜 우정출연이라면서 둘 다 대박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작성시간 26.06.06 저도 진짜 눈물흘리면서 봤어요ㅋㅋㅋㅋ 영화관에서 그렇게 크게 웃은게 첨이에요 그렇게 큰소리 내본거 자체가 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세 미쳤는데 신하균이 진짜 찐이라고 느꼈어요 별거안하는데 지독하게 웃긴다는 생각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윤새봄 작성시간 26.06.06 오정세ㅋㅋㅋㅋㅋㅋㅋ아 오정세때문에 울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정세 나올때마다 개터져가지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