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동네는 ‘시내’라는 말 썼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6|조회수638 목록 댓글 30

저희는 맨날 시험 끝나면 시내 놀러나가자 이러고
그 시내 라고 칭하는 동네가 있었거든요
줌님들은 시내 라는 말 쓰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06 대전, 지금도 써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2026 다들 좋은 일만 있을거에요 | 작성시간 26.06.06 222 줌님 시내로 나오세요 알쥬? ㅋㅋㅋ
  • 작성자커플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서울이고 안써봤어요! 사람 많은 핫플레이스 가면 성수가자 한남가자 이러지 시내가자라고는 한번도 못봤어요 !!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리고 시내가 어딘지 정해져있는.. 놀 수 있는 곳은 하나니까요 ㅋㅋㅋㅋ
  • 작성자Corona | 작성시간 26.06.07 서울 토박인데 씁니다!! 특히 어른들은 종로쪽 나가면 시내간다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