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쫄보 줌님들은 운전할때는 어떠세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왕쫄보안데 이제 슬슬 운전하거든요.... 아직 심장이 터질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06 일단, 쌩초보 시절에는 시야가 좁기 때문에 앞만 잘 보자! 차선변경할때는 선깜빡이, 좌우를 잘 살피자(고개X 시선만O)! 앞차랑 안전거리 확보!! 끼어들던가 말던가 안전거리 확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