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치색을 떠나, 좌우를 떠나 하는 사람

작성자내이름은명란젓갈이죠|작성시간26.06.06|조회수917 목록 댓글 7

다 2찍이라 봐도 되겠죠....?....^^

허허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06 네 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성별을 떠나 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22 ㅋㅋㅋㅋ 꼭 이것도 ㅎㄴ이 그래요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06 네 뭘 떠나요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06 이제 와서 왜 떠나는지 모를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