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색을 떠나, 좌우를 떠나 하는 사람 작성자내이름은명란젓갈이죠|작성시간26.06.06|조회수91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2찍이라 봐도 되겠죠....?....^^허허헣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후여름이야 | 작성시간 26.06.06 네 ㅋㅋㅋ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성별을 떠나 도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22 ㅋㅋㅋㅋ 꼭 이것도 ㅎㄴ이 그래요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06 네 뭘 떠나요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06 이제 와서 왜 떠나는지 모를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