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실우파 걍 밈 되고 조리돌림이나 당했음 좋겠어요ㅋㅋ

작성자리에뜨|작성시간26.06.06|조회수242 목록 댓글 2

지들이 뭐 되는줄알고 거룩한척 논리있는척 모이더니ㅋㅋ 음식지원해줘 마실거 보내줘 뭐 해줘 해달라는거만 많고 단체로 외모 콤플렉스있는건지 묻지도 않았는데 잠실에는 잘생기고 예쁜사람들만 모였다고..ㅋㅋㅋㅋㅋ 대리수치.. 걍 놀림거리나 됐음 좋겠어요 그래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처음에는 이거 맞나싶어도 나중엔 아 그냥 찐따들 모여서 셍때부린거구나 하고 인식될거같아요
이제 스레드 인스타 트위터에서도 댓글 쓰고 좋아요 많이 누르려고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j.edwards | 작성시간 26.06.06 이걸로 밈만들어요ㅠㅠ 진심 웃기잔아요ㅠ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리에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ㅋㅋ 저 벌써 사용중이에요 그지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