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윤석열이 선관위 털려고 계엄한거라 국민 위한거래요 샤갈

작성자뚜벅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65 목록 댓글 1

누구도 잡아넣고 누구도 잡아넣고, 전기도 끊고 어쩌구 계획 다 있지않았나요...? 제가 기억을 못하는건지^^;;

선관위가 썩어빠진거랑 별개로 진짜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갈면 귀걸이 논리... 근데 너무 믿는 사람이 많아요ㅠㅠ 혁명에 가담한 나에 너무 취해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6 멍청해서 뭐가 뭔지도 모를거라ㅋㅋㅋㅋㅋ 진짜 아우 짜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