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핱시ㄱㅈㅁ 친친이 캡쳐본 푼거

작성자모다시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1,718 목록 댓글 2


친친이 생각해도 ㅈㄹ맞아서 풀었겠죠?
팔로워 276명 중 일부일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06 내용보니까 솔직히 넘 저질이라 벼르고 계속 캡처한거 같아요.
  •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06 와 밑에 다음카페 전체검색 해보라고하셔서 해봤는데 진심 약간... 심연의 무언가를 본 느낌이에요... 도대체 얼마나 부자길래 저정도로 기어들어가는걸까 싶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