핱시ㄱㅈㅁ 친친이 캡쳐본 푼거 작성자모다시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1,7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친이 생각해도 ㅈㄹ맞아서 풀었겠죠?팔로워 276명 중 일부일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06 내용보니까 솔직히 넘 저질이라 벼르고 계속 캡처한거 같아요.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06 와 밑에 다음카페 전체검색 해보라고하셔서 해봤는데 진심 약간... 심연의 무언가를 본 느낌이에요... 도대체 얼마나 부자길래 저정도로 기어들어가는걸까 싶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