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느낌 쎄한 애 있었는데 역시나 ㅋㅋㅋㅋㅋ

작성자형광수세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715 목록 댓글 2

예전에 룸메일 때 자고있는데 갑자기
지남친 데려온 애 있었거든요
진짜 기가 찼는데 ㅋㅋㅋ 인스스에 티 내줬네요 ㅋㅋㅋ
좌우진영을 떠나 어쩌구 ~
이때다 싶어서 언팔했어요 속시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형광수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작 알아봤어야했는데 깨어있는척 하더라구요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