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쎄한 애 있었는데 역시나 ㅋㅋㅋㅋㅋ 작성자형광수세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7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룸메일 때 자고있는데 갑자기 지남친 데려온 애 있었거든요 진짜 기가 찼는데 ㅋㅋㅋ 인스스에 티 내줬네요 ㅋㅋㅋ좌우진영을 떠나 어쩌구 ~이때다 싶어서 언팔했어요 속시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형광수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작 알아봤어야했는데 깨어있는척 하더라구요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