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가슴크신분들 캡나시 입으시는거 있으신가요...

작성자랭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57 목록 댓글 1


캡나시 끈으로 된거 사고싶은데

80D인데 그냥 지그재그나 인터넷에 파는건 다 캡이 작더라고요ㅠㅠㅠ 가슴 4개됨...

가슴 큰사람도 입을수있는 캡나시 아시는분... 공유좀해주세요ㅠㅠ

베리시꺼 캡나시만 입는데 얇은끈이아니라 어깨가 넓은 끈이어서ㅠㅠ 얇은끈으로 된거 사고싶어요..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06 로얄리윤, 헤베더유스 봐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