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 인스타는 청정인 줄 알았는데,,

작성자네 사랑이 무사하기를|작성시간26.06.06|조회수546 목록 댓글 2

스토리 보다가 인플 한 명 팔취했네요
본인 계정 정체성 유지하는 게 어려울 일이에요?ㅋㅋㅋㅋ
일러스트면 일러스트만 올리고,
팔고 있는 제품 있으면 그것만 올리면 되는데
왜케 티를 못 내서 안달인 건지ㅡㅡ종특이에요..
자유민주주의 존립 이지랄 우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06 저두 그런 인플 언팔했어요 ㅎ
  • 작성자한노랑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제 인스타 클린한줄알았는데 오늘 한명 걸렀어요ㅠ 좌우를 떠나 블라블라 이게 나라냐 블라블라 하더라구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