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보다가 인플 한 명 팔취했네요
본인 계정 정체성 유지하는 게 어려울 일이에요?ㅋㅋㅋㅋ
일러스트면 일러스트만 올리고,
팔고 있는 제품 있으면 그것만 올리면 되는데
왜케 티를 못 내서 안달인 건지ㅡㅡ종특이에요..
자유민주주의 존립 이지랄 우욱..🤢
다음검색
스토리 보다가 인플 한 명 팔취했네요
본인 계정 정체성 유지하는 게 어려울 일이에요?ㅋㅋㅋㅋ
일러스트면 일러스트만 올리고,
팔고 있는 제품 있으면 그것만 올리면 되는데
왜케 티를 못 내서 안달인 건지ㅡㅡ종특이에요..
자유민주주의 존립 이지랄 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