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저기에 사달란거 보내주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해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1


설마 보내주는 사람이 있겠어 했는데 주담에 올라오는 글들 쭈욱 보면 진짜 보내주는 사람이 있다는거잖어요
진짜 세상은 요지경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6 세상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