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기에 사달란거 보내주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해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마 보내주는 사람이 있겠어 했는데 주담에 올라오는 글들 쭈욱 보면 진짜 보내주는 사람이 있다는거잖어요진짜 세상은 요지경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06 세상은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