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컬리 국물류 밀키트 요거 맛있어요!!!!

작성자컁캉컁캉|작성시간26.06.06|조회수864 목록 댓글 6


엄마밥상 대파육개장이요!!!!!
자극적이라는 후기도 있던데 그래서 전 더 존맛으로 먹었습니다!!! 올만에 도전성공이라 뿌듯해서 써보는 글입니닷 저 고기냄새 예민한데 고기 냄새 안나요!!!!!!!
단점은 건더기 양 좀 부족해서 아쉬울 수도 있서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컁캉컁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건 아직 냉동실에 있어요ㅠ 후기좋던데 저도 기대중이에요!!! 먹어보고 댓글 남길게요!!!!!
  • 답댓글 작성자컁캉컁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줌님 칼국수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23 컁캉컁캉 앗 잊지 않고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나 저 칼국수 완전 좋아하는데 사볼께요!!
  • 작성자땅땅치킨 세트3번 | 작성시간 26.06.06 줌님 저 육개당 완전 좋아하는데 금강만두 육개장도 추천해여!!! 엄마밥상것도 먹어볼래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컁캉컁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헉 저두 금강만두 사볼래요!!!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