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멜론도 당 주입해서 키우나요?

작성자토토즐|작성시간26.06.06|조회수176 목록 댓글 0

컬리서 산 멜론이

향은 안나는데 설탕맛처럼 달아여ㅋㅋ

당 주입해서 키우나싶더라구여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