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전 사시는 줌님들께 성심당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06|조회수961 목록 댓글 5

https://m.cafe.daum.net/zoomin62/GNO8/937151?svc=cafeapp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대전 살다가 타지로 이사 와서
성심당 바로그집 오씨칼국수 하나도 없습니다
식욕이 어제 그제보다 방대해서
음식은 지금 부족한 상황입니다

아님 천안 사시는 줌님들께
병천순대나 학화할머니호두과자
지원 부탁드립니다


(ㅜㅜ다시 대전 가고싶어용~~~
대전 살면서 주말에 천안 청주 공주 세종 나들이 다닐 때가 좋았어요 살기 좋은 도시 내 고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06 아 이건 좀.....저도 같이 요청드립니다
    보문산 메아리는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06 집에 있는 목캔디 두 통 가지고 출발합니다. 기다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시골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목캔디 두 통ㅋㅋㅋㅋㅋ
  • 작성자갑자기 | 작성시간 26.06.06 성심당은 됐고 정동 문화사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으항항 | 작성시간 26.06.06 밤이니까 핫팩들고 출발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