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난리난리인데
정원오가 됐으면 부정선거라고 얼마나 개난리를 피웠을거예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서울시장을 국힘이 가져가서
이번선거 부정선거라고하면 국힘이 부정선거를 했다는거잖아요
지려고 부정선거를 하는사람은 없으니까..
상상만해도 끔찍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뀰르르르르 작성시간 26.06.06 진짜요 처음엔 정원오 떨어져거 너무 슬펏는데
정원오 됏음 테러나 진짜 폭동 일어나서 인터넷 극우들 이것보다 더 난리낫을거같아요
-
작성자니가웃겨서좋아 작성시간 26.06.06 ㄹㅇ요
-
작성자디빗 작성시간 26.06.06 오세훈 당선돼서 뭔가 저들 사이에서도 꼬인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
작성자아리수 작성시간 26.06.07 서울시 공뭔인데 저도 다섯살후니돼서 한숨 나왔지만 지금 보면 저 긁우들 자중지란으로 슬슬 몰락할거라 생각들어요 바로 몰락은 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