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편으론 오세훈이 당선돼서 다행이예요..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작성시간26.06.06|조회수887 목록 댓글 4

지금도 난리난리인데
정원오가 됐으면 부정선거라고 얼마나 개난리를 피웠을거예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서울시장을 국힘이 가져가서
이번선거 부정선거라고하면 국힘이 부정선거를 했다는거잖아요
지려고 부정선거를 하는사람은 없으니까..
상상만해도 끔찍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06 진짜요 처음엔 정원오 떨어져거 너무 슬펏는데
    정원오 됏음 테러나 진짜 폭동 일어나서 인터넷 극우들 이것보다 더 난리낫을거같아요
  • 작성자니가웃겨서좋아 | 작성시간 26.06.06 ㄹㅇ요
  • 작성자디빗 | 작성시간 26.06.06 오세훈 당선돼서 뭔가 저들 사이에서도 꼬인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07 서울시 공뭔인데 저도 다섯살후니돼서 한숨 나왔지만 지금 보면 저 긁우들 자중지란으로 슬슬 몰락할거라 생각들어요 바로 몰락은 아니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