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목캔디 선결제 지금 봤어욬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06|조회수2,059 목록 댓글 8

편의점에서 1+1 했나봐요ㅋㅋㅋㅋㅋ
한 번씩 핥고 옆사람 넘기면 될 듯
아님 뿌셔서 가루내든가
대박 통 크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6 세상에 ㅋㅋㅋㅋ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6 목캔디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누구코에 붙여욬ㅋㅋ
  •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06 ㅋ..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조롱받으려고 올린 글 아니냐고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